바이욕 스카이 호텔 (Baiyoke Sky Hotel)
바이욕 스카이 호텔 (Baiyoke Sky Hotel)은 방콕 시내 중심가 빠뚜남 지역에 위치한 4성급 호텔입니다.
바이욕 스카이 호텔 (Baiyoke Sky Hotel)은 태국에서 가장 높은 지상 건물로 등록 되어 있으며, 309미터 89층 높이의 초고층 호텔 입니다.
각 객실별로 TV, 슬리퍼, 안전금고, 헤어드라이어, 냉장고(미니바 완비), 커피포트, 와이파이등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비지니스 센터, 컨시어지, 레스토랑, 커피숖 등이 있으며, 레크레이션 시설로는 야외 수영장, 마사지, 사우나, 헬스장, 골프 연습장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2011년에 리노베이션을 완료하여 보다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변신하여 보다 새로운 모습을 투숙객들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로비가 18층에 있으며, 엘리베이터는 한국 LG 산전에서 시공한 바 있습니다. 인근에 빠뚜남 시장, 센트럴 월드 플라자, 게이손 플라자,
시암파라곤등의 백화점이 있어 방콕 시내에서 쇼핑과 외식, 관광을 즐기기 아주 좋은 위치적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빠뚜남 의류 도매시장에 호텔 앞에 있으며, 76층~82층의 뷔페 레스토랑은 방콕을 방문하는 분들로 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77층 전망대에서 구경하는 방콕의 야경은 아주 일품이며, 스카이 라운지내 디너 또한 훌륭합니다.
바이욕 스카이 호텔 (Baiyoke Sky Hotel)의 객실은 22층 부터 74층 까지 배치되어 있습니다.
2010년 8월 기준 39층의 객실 까지 리모델링이 완료되어 있는 상태 입니다.
바이욕 스카이 호텔 (Baiyoke Sky Hotel)은 시암 지역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여 투숙객들의 편의를 돕고 있으며,
본 호텔에 투숙객은 전망대를 무료로 관람하며 방콕시내 야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시암방면 무료 셔틀버스 운행 10:00 ~ 17:00 (1시간 간격 운행)
- 고층 전망대 무료 관람 (비 투숙객 : 1인 250바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