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리 베이 호텔 라용 (Kantary Bay Hotel Rayong)은 총 12층으로 194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라용 해변가에 자리잡고 있는 4성급 호텔 입니다. 바로 앞에 바닷가가 자리 잡고 있으며, 객실 위치에 따라 씨뷰도 볼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인 호텔 입니다. 호텔은 1999년에 오픈하여, 2005년에 리모델링 과정을 거쳐 준수한 룸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비, 넓은 객실 그리고 가격대비 잘 되어 있는 부대시설, 바로 앞에 걸어나가면 바닷가를 즐길 수 있는 여러 장점들로 인해, 라용 지역에서 가격대비 만족도가 비교적 높은 호텔중 하나로 손꼽히는 곳 입니다. 라용 지역의 같은 호텔 체인 2개를 더 가지고 있는 규모 입니다. (까메오 클래식, 까메오 그랜드 호텔)
가장 기본 룸타입 스튜디오 부터 시작하며, 2베드룸 스윗 까지 있습니다. 전 객실 에어컨, 발코니, TV, 장롱, 책상, 소파, 냉장고 (미니바 없음), 커피포트등 기본 가구들은 물론 취사를 할 수 있도록 전기 스토브와 냄비, 그릇, 수저와 칼, 도마등의 식기류, 싱크대 까지 구비되어 있어, 콘도미니움과 비슷한 스타일 입니다. 바닥은 나무로 구성되어 있어 정갈하고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객실의 위치에 따라 풀뷰와 씨뷰를 볼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메인 레스토랑 (조.중.석식), 바,엘리베이터, 2개의 야외풀장 (이스트윙의 뒷편과 메인윙의 씨프론트 사이드에 위치),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게임룸 (볼링시설, 당구대 구비), 3대의 탁구대, 미팅룸, 어린이 놀이터, 가라오케 룸, 미팅룸 등이 구비 되어 있습니다. 야외풀장중 하나는 바다를 바라보고 있어 열대 휴양지의 호텔다운 느낌을 주며, 피트니스 센터는 크고 넓으며 운동기구가 풍부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볼링시설과 당구대, 탁구대등의 레크레이션 시설은 친구들과의 여행, 가족여행에도 레크레이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여건을 제공합니다. 미팅룸과 그룹 식사용 장소 까지 구비되어 있어 기업 인센티브 여행에도 좋은 여건 입니다.
준공된지는 오래되었으나, 비교적 저렴한 요금의 풍부한 부대시설, 가격대비 준수한 객실 시설, 그리고 바닷가에 인접한 조건 때문에 라용 지역의 호텔중 좋은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