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행을 생각한다 - 다도라 투어 입니다.
다도라 투어를 통해 호텔을 예약하신 후, 호텔에 머무시다가 회원님의 사정 또는 일정에 여유가 생겨 하루나 이틀 혹은 늦은 체크아웃을 하게 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이 경우, 회원님께서 직접 호텔에 문의하여, 연장을 요청시, 해당 호텔에 객실이 여유가 있으면, 연장을 해줍니다.
그러나, 이 경우 호텔 규정상 저희 다도라 투어를 통한 예약으로 인정되는 것이 아닌 호텔에 직접 워크인으로 연장을 하는 것이 됩니다.
다도라 투어를 통한 예약은 바우처에 명시되어 있는 체크인 - 체크아웃 기간에 한정되는 것이며, 그 해당 기간이 지난 이후의 연장은 회원님께서 호텔에 직접 요청한 것이므로, 호텔에서는 호텔의 공식요금으로 비용을 청구합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호텔에 직접 지불하시는 워크인 요금은 대부분의 경우 다도라 투어의 판매가보다 더욱 비쌉니다.
그렇게 해서 예약 추가 연장을 하신후, 차후 태국을 떠나신 후, 청구서를 확인하시고, 다도라 투어에 전화를 하셔서 기존에 예약한 요금이 아닌, 왜 이렇게 비싼 요금이 청구 되었느냐고 항의를 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저희 다도라 투어는 고객님께서 임의적으로 연락을 주시지 않은 상황에서, 추가 연장을 하신 건에 대해서는 그 어떤 연락도 받지 못하였고, 연장 예약을 진행한 사실이 없기 때문에, 그 거래건에 대해서는 아무 연관이 없는 것 입니다.
일반적으로 여행사가 호텔과 거래하는 것은 호텔의 계약에 의거합니다. 여행사의 계약가격은 호텔에서 고객에게 절대 공지하지 않는 것이 호텔의 규정 입니다. 그러므로, 회원님께서 개별적으로 요청한 예약에 대해서는 호텔의 공식 가격인 워크인을 적용하는 것이 호텔의 일반 규정이며, 간혹 저희 다도라 투어를 통해 추가 연장을 하시는 경우에도, 회원님께서 직접 호텔에 다도라 투어의 할인 요금으로 비용을 호텔측에 직접 지불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님께서 1박 또는 2박등의 투숙기간 연장, 체크아웃 예정시간 연장을 희망시, 다도라 투어에 미리 연락을 주신후, 해당 비용을 저희 다도라 투어에 지불을 하셔야 하며, 다도라 투어가 호텔에 요금 지불하는 절차에 따라주셔야 합니다.
다도라 투어에서 바우처를 발행하는 것은 바우처에 기재되어 있는 기간에 한하여, 책임을 지는 것 입니다.
바우처 없이, 임의로 연장을 한 예약에 대해서는 다도라 투어와 아무 관련이 없으며,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저희 다도라 투어에서 책임을 질 수 없는 부분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